본문 바로가기
음식

의정부 민락점 초밥 뷔페 "쿠우쿠우"

by 뮈뮈의 이슈 2020. 11. 24.

 

 

안녕하세요!!!

 

뮈뮈와 꽃도령입니닷!!

 

코로나 19가 다시 확산되기 시작하면서

오늘부터 사회적 거리두기가 2단계로 향상되었어요..ㅜㅠ

 

꽃도령과 저는 어제 2단계로 오르기 전에

한동안 영업을 하지 않았던

초밥 뷔페를 갔어요.

 

(다른 지점들이 다 정상 영업을 시작했지만

하필 저희가 좋아하고 자주갔던 곳이

늦게 영업을 시작했어요.)

 

정상 영업한지 일주일 정도 됬는데

다시 2단계로..휴우..

 


 

쿠우쿠우
의정부 민락점

 

영업시간 오전 11시 ~ 오후 10시

 

9층에서 내리면

바로 보이는 소독하는 곳!

 

그리고 수기작성이나

QR코드를 하고 들어와야 해요!

 

 

들어오면 아이들 놀이방이 바로 있어요!

개방형이 아니라 문이 닫혀 있습니다

 

아이들이 노는 소리가 시끄러울까봐

걱정(?)이신 분들은 더 안쪽에 자리가 많으니

걱정하지 마세요!!

 

 

그리고 입장과 동시에 직원 분께서

인원수에 맞게 자리 안내를 도와주시고

테이블 당 위생장갑이 한 곽씩 있어

조금 더 편리하게 왔다갔다 할 수 있어요.

 

셀프바 이용 시

 

위생장갑을 양쪽 다 착용

마스크 필수!!!!

 

그럼 이제 음식을 담으러 가볼까요~~!!!!

 

 

어제는 배가 너무 고파서

사진을 급하게 찍었어요..

감안하고 봐주세요😅

 

 

 

먼저 롤초밥!!

 

저는 롤초밥은 별로 좋아하지 않아서

잘 안먹었어요.

 

근데 여기서 먹었던 타코 와사비? 맞나..?!

그게 다른 곳보다 와서비 맛이

강하지 않았던거 같아요.

 

와사비를 잘 못드시는 분들도

맛있게 드실 수 있을 거 같네요 😊

 

 

다음은 초밥!!!

 

다양한 초밥들이 있었어요.

제가 갔을 땐 손님들이 거의 다 가져가서

텅~ 비어있는 사진들 뿐..

 

사진 찍을 당시가 저랬고

바로 채워졌습니당!

 

육회 초밥, 소고기 초밥, 연어초밥, 연어장초밥,

생새우,초새우초밥 등이 있었어요.

 

그중 기억에 남았던게

겨울이다보니

겨울철에 먹을 수 있는

방어회!!초밥!!!!이

있더라고요 ㅎㅎ

 

 

많은 초밥들 중 제가 제일 좋아하는

생연어 초밥과

묵은지 활어 초밥!!!!

 

너무 좋아요ㅠㅠㅠ

연어 초밥은 어딜 가도 먹을 수 있는데

 

묵은지 활어초밥은 진짜...

와..

사랑해요 쿠우쿠우 민락점❣️

 

 

초밥들만 있는게 아닌 쿠우쿠우!!

 

셀러드도 있고 육회

해파리 냉채 등 다양한 음식들도 있어요

 

 

 

그리고 오징어 젓갈 낙찌 젓갈이랑

김치들도 있습니다

 

그리고 요거트와 함께 먹으라는

시리얼, 블루베리와 딸기 잼도 있어요!

 

 

다른 한쪽에는 피자, 만두, 튀김 등의 음식과

 

 

즉석에서 만들어주는

짜장, 냉모밀, 쌀국수, 우동 등 즉석음식들과

 

들께수제비, 곰탕, 해물탕이 있어요.

 

그리고 이 외에도

호박죽과 크림스프, 볶음밥, 깐쇼새우,

파스타, 떡볶이, 팔보채 등등 여러가지의

음식들도 있습니다!!

 

 

 

 

그리고 뷔페하면 빠질 수 없는

 

 

 

디저트까지!!

 

아이스크림부터 시작해서

슬러시, 쥬스, 빙수, 와플!!

그 외에도 많은 종류의 후식들이 있어요.

 

 

그리고 약간 독특한게

커피는 당연히 있는데

여러 종류의 차가..?!

 

저만 특이하다고 생각할 수도 있지만..

전 신기했어요 ㅋㅋㅋㅋ

 

 

 

이렇게 다양한 음식들을 구경했으니

 

이젠 먹어야죠?!

 

 

 

많이도 가져왔다...

 

이게 다 몇그릇인지 ㅋㅋㅋㅋㅋㅋ

 

아, 말 안한게 있는데

쿠우쿠우 초밥에는

와사비가 다 빠져있어요!!

 

와사비를 안드시는 분들이나

어린 아이들이 편하게

먹을 수 있답니다!!

 

와사비 드시는 분들은 따로 가져오셔야 해요!!

 

역시 민락점 쿠우쿠우는

언제 먹어도 맛있어요.

 

개인적으로는

의정부 점보다 휠씬 맛있는거 같아요.

 

규모도 이쪽이 더 큰 편이고

내부도 깨끗합니당

 

초밥을 2접시하고 반접시를 먹고나니

배가 불렀어요..

하지만!!

후식을 빼 놓을 순 없죠!! ㅋㅋㅋㅋㅋ

 

 

후식은 거하게 먹어야 하는 성격이라..ㅎㅎ

 

볶음밥과 새우는 후식 먹기 전에

먹었어요 ㅋㅋㅋㅋㅋㅋ

 

다 먹고나니

진짜 너무 배불러서

움직이는게 힘들 정도..

미련하게 먹었다 진짜...

 

그래도 후회없이 와라락!!!

하고 먹었으니 만족!!!

 

초밥 좀 먹는데 가격이 부담스러운 분들,

초밥 좋아하시는 분들께

추천합니다!!!

 

 

 

오늘은 여기까지!!!

다음에 봐용😊

 

쿠우쿠우 민락점

경기도 의정부시 민락동 805-3 해동2타워 9층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