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마스크 팩 추천/ 메디힐/ AHC

by 뮈뮈의 이슈 2021. 3. 5.



안녕하세요.


오늘의 이야기 주제는
마스크 팩 추천입니다!!


요즘 코로나 때문에 마스크가 필수가 됬는데요!
너무 하기 싫어도 일상 생활에서
안 할 수가 없죠 ㅠ

밖에 외출하면 거의 하루 종일
착용을 하고 있어서
여성의 경우 눈 화장만 하고
마스크로 가려지는 부분은 화장을
아예 안하는 분들도 계시더라고요.

물론 그 이유는 화장하기 귀찮고
지우기 귀찮아서 그런 걸 수도 있지만
화장을 한 후 마스크를 착용하면서
피부에 트러블이 올라오는 일이 잦아져서
그런 것도 있는 것 같습니다.


저도 요즘 얼굴에 뾰루지가 올라오더라고요ㅠ
그것도 입 주변에만..
마스크로 가려져서 흉하거나 그러진 않는데
혼자서 신경쓰고 있는 정도?!

그래서 피부 마스크 팩을 하기 시작했어요.

그래서 오늘은 마스크 팩을 추천해 드리려고 합니다!





AHC 마이크로 마스크 팩



AHC 마이크로 마스크 팩은
총 4가지의 팩이 있는데요.



로즈마리, 퓨어워터, 비타민, 레드콜라겐.
이 4종류로 카밍, 수분, 톤업, 영양을
중점으로 하고 있습니다.

이 중 저는 로즈마리가 제일 끌리더라고요.

소개하는 글에서부터
‘마스크 시대 필수템!’ 이라니..!!
물론 다른 팩들도 좋겠지만
전 지금 당장은 뾰루지가 더 신경 쓰이네요 ㅎㅎ



그리고 다른 마스크 팩들과는 다르게
엠보싱 시트를 사용해
밀착력에 더 신경을 썼다고 해요!
사람마다 피부와 얼굴 형이 달라
마스크 팩을 할 때 특정 부분은 뜨는 경우가 있는데
그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엠보싱 시트를 사용한 것 같아요.




그리고 일반 마스크 팩을 뜯을 때
옆으로 쫘-악 하고 찢어야하지만
이건 치킨 무 포장팩 처럼 저렇게 개봉한다고 해요!



그리고 로즈마리의 성분 자체가
예민한 피부를 잠재워주는 효과가 있다고 하네요.


판매 링크 👇🏻👇🏻👇🏻

https://coupa.ng/bSY16U

AHC 마이크로 로즈마리 마스크 시트 33ml

COUPANG

www.coupang.com





메디힐 마스크 팩






메디힐 같은 경우 마스크 팩이 무수히 많은데요.
21살 제 생일날 친구 2명이 돈을 합쳐서
메디힐에 있는 모든 마스크 팩을
종류별로 2개씩 선물로 줬어요.

그것만해도 돈이..무시하지는 못할 정도일텐데..

아무튼 그래서 전 메디힐에 있는
마스크 팩을 다 써봤다고 할 수 있을 거 같네요!!

그 많은 종류들 중에서 저의 마음에 들지
않았던 건 하나도 없었어요!

다른 마스크 팩을 하거 난 후에는
간혹 얼굴이 끈적 끈적한 느낌이 있던 적이 있었는데
메디힐 마스크 팩은 그런게 일절 없었어요.



또한 시트가 얇아서
피부에 밀착이 잘 된 느낌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 팩을 사용하고 나면
촉촉한게 아주 잘 느껴지고
다음날 화장이 아주 잘되더라고요 ㅎㅎ
그래서 중요한 날 전날에 꼭 하나 사용하고 잤습니다!



또한 마스크 팩마다 중점으로 한 효과가 달랐어요.

더블 카밍 워터 마스크는 진정.
히알루 모이스트 에센스 마스크는 수분.
펩타 리프팅 앰플 마스크는 탄력.

이렇게 말이죠.


 


피부 진정을 위한 팩!

위에서 말했듯 요즘 트러블이 자꾸 올라와서
스트레스 받고 있어요.
스트레스 받으면 뾰루지가 더 올라오고
그 뾰루지보고 또 스트레스 받고..
무한 굴레..ㅋㅋㅋㅋㅋ






피부의 탄력을 위한 마스크 팩!

이런 말 하기엔 조금 그렇지만
피부가 점점 탄력없이 늘어지고 있는 느낌이
들더라고요..
아직 23살인데...ㅠㅠㅠㅠ

어려서부터 관리해야한다며
엄마가 귀에 딱지 생길만큼 말해서
지금이라도 관리을 해보려고 합니다 ㅎㅎ




이 두개를 한 세트로 구매할 수 있어요!
각각 10개씩 들어있어
총 20장!!!


구매 링크 👇🏻👇🏻👇🏻

https://coupa.ng/bSY5Zv

메디힐 더블 카밍 워터 마스크 10p + 펩타 리프팅 앰플 마스크 10p

COUPANG

www.coupang.com



우리 다같이 피부 관리해서
반딱 반딱하고 탄력있었던 그때로 돌아가봐요!!


오늘은 여기까지입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