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Bj 조두팔 데이트 폭력 폭로

by 뮈뮈의 이슈 2021. 2. 7.


안녕하세요.

오늘의 이야기는
Bj 조두팔 님이 남자 친구에게
데이트 폭력 당한 걸 폭로했다고 합니다.




조두팔 님 인스타그램


2001년 생으로 올해 21살의
유명 Bj입니다.

페이스북과 유튜브에서도
활발히 활동하시는 분이죠.

저는 유튜브를 통해 알게 됐는데
가슴 수술한 영상으로 알게됐어요.

10대 후반에서 20대 초반이 많이 좋아하더라고요.



조두팔 님 인스타그램


그런데 지난 6일 어제죠.
새벽에 자신의 SNS에 전 남자 친구를
언급했습니다.

바로 데이트 폭력을 당했다고 폭로한 것



게시물을 올린 후 논란이 커지자
해당 게시물은 삭제했습니다.

물론 남자친구가 올라온 게시물은
이미 다 삭제했죠.

남자친구를 공개한 건 지난해 10월
20살이 된 조두팔 님이 자취를 시작하는 영상에서
이사를 도와주는 모습으로 공개가 됐어요.



인스타그램에 올린 폭로글



조두팔 인스타그램 캡처


짧은 기간이었지만 그 사람이 과거에 나한테
무슨 짓을 했는지 알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시간이 지나 지금도 날 사랑해주고 좋아해주는
사람이 있다는 게 너무 감사했다.
예전과는 다른 모습에 기대 아닌 기대하며 만남을
가졌고 그 만남은 내 인생에서 제일 최악이었다.

결혼까지 생각할 정도로 미래 계획하며 동거까지 하고, 서로에게 애틋한 만큼 기댈 수 있는 사이였고,
이젠 나에겐 그 사람이 전부일만큼 없으면
안될 만큼 소중한 사람이었다.

조두팔 인스타그램 캡처



하지만 시간이 지날수록 그 사람에 대한 불신이
커져만 갔고 자꾸만 신뢰가 깨지는 행동들로 인해
어느새 그 사람에 대한 신뢰도가 다 깨져버렸다.

반복되는 거짓말들과 캐면 캘수록 나오는 충격적인
일들로 인해 어느새 난 많이 지쳐있었고
여자 관련된 일이라는 게 너무 싫었다.
그런데도 놓치기 싫었던 내가 너무 한심하다.

이런 일들이 있을 때마다 몇 번 다퉜고 다투면
다툴수록 그 사람의 손버릇이 점점 심해져만 갔고
결국엔 최악의 상황까지 가버렸다.
그 사람은 내가 폭력을 제일 싫어하고 어렸을 때
무슨 일을 당했는지 알고 있음에도 이별을 말할
때마다 나에게 폭력을 했다.


결국 이런 상황까지 오게 한 나도 원망스럽고
걔도 너무 밉다 그냥 죽고 싶었다.
너무 그 외에도 말 못 할 만큼 충격적인 일들이
많았지만 그냥 말하기 싫다.

지금 내 인생은 정말 최악이다.
이 사람으로 인해서 깨닫게 될 것도 정말 많았고
왠지 모르게 지금껏 내 주변 사람들한테
미안한 마음이 든다.

———————————————



그리고 페이스북에
‘진짜 사람을 이렇게 환멸 나게 하는 애는 처음이다.
술 먹고 들어와 목 조르고 때리는 게
사람이 할 짓인가. 진짜 못 참겠다’
라고 올리기도 했다고 해요.


너무 안타깝고
현재 더욱 걱정되는 건
그 후에 입장이 나오지 않고 있다고 해요.

그리고 팬들은 전남친이 나온 영상을
캡처해 조두팔에게 ‘이사람 맞죠?!’
라는 글을 남기고 있다고 하네요.


이 폭로로 인해 조두팔 님이 더 위험해지지
않았으면 하는데.. 너무 걱정되네요.
더 심한 보복을 당하면 어쩌지..하는 생각이 드네요.
안전한지만 알려주시면 좋을텐데..


오늘의 이야기는 여기까지 입니다.
감사합니다.

댓글